Champion Online Store l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FAQ

MORE
  • [ 자주하는 질문 ] Q. 상품 A/S 가능한가요?
    완제품 수입업체로 부자재 수선 및 기타 A/S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마케팅 및 제휴, 협찬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아래 이메일로만 접수 받고 있습니다.

    입점 문의 및 마케팅 및 제휴 문의 건의 경우 회사 소개서나 제안서를, 협찬 문의 건의 경우 공문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회신 드리고 있습니다.

    제안 주신 모든 분들께 회신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점 관련/마케팅/제휴/협찬 문의 이메일 : sungwoong.cho@hanes.com

  • [ 자주하는 질문 ] Q. 무통장 입금 취소/환불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 입금 취소/환불의 경우 평일 오후 6시 30분 이후로 순차적으로 취소 및 환불 처리됩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신규 회원 10% 할인 쿠폰을 받지 못했어요.

    신규 회원가입 10% 할인쿠폰은 회원가입 시 SMS 및 E-mail 수신선택 하실 경우 자동 발급되며,

    SMS 및 E-mail 수신 설정 후 Q&A 문의 또는 CS센터 (☎02-540-1950)으로 연락 주시면 쿠폰 발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최종 결제 페이지 하단 쿠폰 적용 버튼으로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총 결제 금액 기준 50,000원 이상 주문 시 할인 쿠폰 결제가 가능함을 안내 드립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교환&반품 절차가 궁금해요.

    CHAMPION은 반품/교환 무료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 교환 / 반품 규정

    모든 상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 상품, 택 미제거 상품만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파손, 오염 또는 택 제거의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환불 불가 사유]

    - 상품을 사용/착용하여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의 택, 스티커, 포장, 사은품 등을 제거 또는 훼손한 경우

    - 명시된 세탁법 이외의 방법으로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

    -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화면과 약간의 색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실측사이즈 또한 평균 2~3cm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스토어 불가)



    2. 교환 / 반품 절차

    배송 시 동봉된 교환/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MY PAGE > 주문/배송 내역 > 주문서 상세 페이지 조회 > 교환/환불 신청

    (웹 상을 통해 교환/반품 접수 시 택배 회수 자동 접수)

  • [ 자주하는 질문 ] Q. 교환&반품 택배 회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 시 당사에서 해당 택배사로 택배 반품 접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회수 접수일 이후 평균적으로 다음날 택배기사님 수거 방문 예정이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회수 지연의 경우 CS센터 (☎02-540-1950)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재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모든 상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 상품, 택 미제거 상품에 한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파손,오염 또는 택 제거의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환불 불가 사유]

    -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 상품을 사용/착용하여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의 택,스티커,포장,사은품 등을 제거 또는 훼손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명시된 세탁법 이외의 방법으로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된 경우

    -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화면과 약간의 색감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실측사이즈 또한 평균 2~3cm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스토어 불가)

  • [ 자주하는 질문 ] Q. 당일 발송이 가능한가요?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의 한하여 당일 배송되며,  2시 이후 주문 건의 경우 다음 날 배송 처리 됩니다.

    또한, 상품품절 또는 재고부족(하자)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거나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세탁 방법이 알고 싶어요.

    아래 세탁 가이드를 참고하여 세탁 부탁드립니다.


    ※ 면 소재의 경우 , 원단의 특성상 세탁 시 약간의 수축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세탁 부주의로 인한 제품손상은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세탁 가이드를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스웨트 제품은 손세탁 / 세탁기 사용시 세탁망 사용을 권장합니다.
    짙은 색상의 제품은 이염의 우려가 있으니 단독 세탁하며, 장시간 물에 담가두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안감에 기모가 들어가 있거나 앞면에 프린팅이 되어있는 경우, 프린팅의 손상과 보풀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옷을 뒤집어 세탁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찬물 또는 미온수에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세탁합니다. 표백성분이 있는 세제는 불가합니다.


    건조기 사용은 수축이나 변형의 우려가 있어 권장하지 않으며,  그늘에서 건조 바랍니다.



    ※ 세탁 부주의


    ㅁ세제 잘못 사용 및 과다사용 , 오래 담가놓아 변색 및 이염
    ㅁ세탁취급 표시방법대로 이행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상
    ㅁ세탁 후 헹굼을 제대로 하지 않거나 건조기 사용으로 인한 손상
    ㅁ세탁 시 과도한 물리적인 힘을 가함으로서 손상
    ㅁ땀을 많이 흘리고 난후 시간 후에 세탁하여 발생된 손상


  • [ 교환&반품 ] Q. 교환할 상품의 재고가 없어요.

    교환 요청 시 재고가 품절된 경우 CS센터 (☎02-540-1950)로 문의 주시면 정확한 재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교환 접수 이후 반품지로 도착하는 기간동안 상품의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철회/반품 및 환불로 이루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 교환&반품 ] Q. 교환하고 싶은 상품의 금액이 다르면 안 되나요?

    교환할 상품의 금액이 더 낮은 경우 발생하는 차액에 대해서만 부분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부분 환불 불가)

    교환할 상품의 금액이 더 높은 경우 발생하는 차액에 대해서 '무통장 입금'으로만 가능하며, 차액 입금 확인 후 교환 재배송 처리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 ] Q. 교환 요청 상품의 품번 확인 방법을 알고싶어요.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 사이트 내 상품명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품명 옆 (괄호) 안의 품번을 교환 접수시 품번,컬러,사이즈를 기재해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 ] Q. 반품 완료 건에 대해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아래와 같은 경우 카드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반품완료가 되었더라도 최초 카드 결제일이 카드사 금액 청구 집계일에 해당할 경우

    - 카드사에서 승인취소가 늦어져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된 경우


    다음달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또는 마이너스 처리로 진행됩니다.


    단, 승인취소 및 입금 날짜는 카드사 별로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 교환&반품 ] Q. 교환&반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능한가요?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교환&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내 반품, 교환 접수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상품 확인 후 검수 절차를 거쳐 교환, 환불 조치를 해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 ]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모든 상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 상품, 택 미제거 상품에 한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파손,오염 또는 택 제거의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환불 불가 사유]

    -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 상품을 사용/착용하여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의 택,스티커,포장,사은품 등을 제거 또는 훼손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명시된 세탁법 이외의 방법으로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된 경우

    -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화면과 약간의 색감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실측사이즈 또한 평균 2~3cm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스토어 불가)

  • [ 교환&반품 ] Q. 교환&반품 택배 회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 시 당사에서 해당 택배사로 택배 반품 접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회수 접수일 이후 평균적으로 다음날 택배기사님 수거 방문 예정이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회수 지연의 경우 CS센터 (☎02-540-1950)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재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 ] Q. 교환&반품 택배 회수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택배 반품 회수접수 자동접수는 최초 주문 배송지로 자동 접수되어 회수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 받으신 해당 택배사 고객센터를 통해 회수지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 CJ대한통운 ☎1588-1255

    - 롯데택배 ☎1588-2121

    - 로젠택배 ☎1588-9988

  • [ 취소/환불 ] Q. 주문 완료했는데 상품이 왜 품절되었나요?
    상품 품절의 경우 문자 또는 유선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물류센터 재고 부족 상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하여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상황에 따라 재고가 변동될 수 있는 부분으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품절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취소/환불 ] Q. 환불이 완료되면 어떤 방법으로 알 수 있나요?

    환불 완료 시 카카오톡 알림톡, SMS, E-mail 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SMS 및 E-mail 수신거부 고객님은 환불 완료 안내 메세지가 발송되지 않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취소/환불 ] Q. 주문 취소 후 환불이 되지 않아요.

    주문 취소의 경우 담당자 확인 후 취소 처리가 진행되어 아래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기간이 소요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 이체 : 은행 영업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
    - 적립금 :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
    - 휴대폰 결제 : 이동통신사 정책에 의해 결제하신 당월에만 휴대폰 취소가 가능합니다.  (ex. 1월 30일 결제 건은 2월 1일 취소 불가)

NOTICE

MORE

Q&A

MORE

REVIEW

MORE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