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pion Online Store l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FAQ

MORE
  • [ 자주하는 질문 ] Q. 상품 A/S 가능한가요?
    조스인터내셔널은 완제품 수입업체로 부자재 수선 및 기타 A/S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마케팅 및 제휴, 협찬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아래 이메일로만 접수 받고 있습니다.

    입점 문의 및 마케팅 및 제휴 문의 건의 경우 회사 소개서나 제안서를, 협찬 문의 건의 경우 공문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회신 드리고 있습니다.

    제안 주신 모든 분들께 회신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점 관련 문의 이메일 : cheolgyu.seo@joesintl.com

    마케팅 , 제휴 문의 및 협찬문의 이메일 : ygn@joesintl.com

  • [ 자주하는 질문 ] Q. 무통장 입금 취소/환불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 입금 취소/환불의 경우 평일 오후 6시 30분 이후로 순차적으로 취소 및 환불 처리됩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신규 회원 10% 할인 쿠폰을 받지 못했어요.

    신규 회원가입 10% 할인쿠폰은 회원가입 시 SMS 및 E-mail 수신선택 하실 경우 자동 발급되며,

    SMS 및 E-mail 수신 설정 후 Q&A 문의 또는 CS센터 (☎02-540-1950)으로 연락 주시면 쿠폰 발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최종 결제 페이지 하단 쿠폰 적용 버튼으로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총 결제 금액 기준 50,000원 이상 주문 시 할인 쿠폰 결제가 가능함을 안내 드립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반품 배송비를 환불받을 금액에서 차감할 수 있나요?

    My page ▶ 주문 내역 조회 ▶ 취소/교환/반품 ▶ 반품접수 시 '반품 배송비 차감 환불 접수' 기재하여 접수해 주시거나, CS센터 (☎02-540-1950)또는 Q&A 게시판을 통하여 요청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상품 반품지로 도착후 반품 배송비 제외 금액으로 환불 진행됩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My page ▶ 주문 내역 조회 ▶ 취소/교환/반품 ▶ [반품신청] 버튼 클릭하시면 반품 접수됩니다.

    담당자 확인 후 반품 처리중으로 변경되며, 택배 회수 접수가 자동으로 처리되어 영업일 기준 1~2일 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 수거됨을 안내 드립니다. (문자 or 전화 드린 후 방문 예정)

  • [ 자주하는 질문 ] Q.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My page ▶ 주문 내역 조회 ▶ 취소/교환/반품 ▶ [교환신청] 버튼 클릭 후 접수내용란에 교환 요청 상품의 품번, 사이즈, 색상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 동일 상품 사이즈 교환 요청의 경우 변경 요청 사이즈만 기재 요망]


    담당자 확인 후 교환 처리중으로 변경되며, 택배 회수 접수가 자동으로 처리되어 영업일 기준 1~2일 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 수거됨을 안내 드립니다. (문자 or 전화 드린 후 방문 예정)

  • [ 자주하는 질문 ] Q. 교환&반품 택배 회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 시 당사에서 해당 택배사로 택배 반품 접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회수 접수일 이후 평균적으로 다음날 택배기사님 수거 방문 예정이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회수 지연의 경우 CS센터 (☎02-540-1950)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재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교환&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분실의 우려가 있어 반품 배송비는 [계좌 입금] 으로만 받고 있으며, 교환/환불 처리는 반품 배송비 입금 내역 확인 후 처리 진행됩니다.

    지정 계좌번호로 '주문자명'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주문자명 또는 입금액이 다른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택배비 입금 계좌]

    은행명: 기업은행

    입금계좌: 109-122038-01-017

    예금주명: (주)조스인터내셔널


    * 입금자명(=주문자명)


    - 계약 택배사 이용 : 5,000원 입금 (부분 교환/반품의 경우 2,500원)

    - 다른 택배사 이용 : 고객 직접 타 택배 발송의 경우 '택배비용 선불 결제' 후 2,500원 입금

       (부분 교환/반품의 경우 '선불결제'후 추가 입금액 X)

  • [ 자주하는 질문 ]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모든 상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 상품, 택 미제거 상품에 한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파손,오염 또는 택 제거의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환불 불가 사유]

    -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 상품을 사용/착용하여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의 택,스티커,포장,사은품 등을 제거 또는 훼손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명시된 세탁법 이외의 방법으로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된 경우

    -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화면과 약간의 색감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실측사이즈 또한 평균 2~3cm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스토어 불가)

  • [ 자주하는 질문 ] Q. 당일 발송이 가능한가요?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의 한하여 당일 배송되며,  2시 이후 주문 건의 경우 다음 날 배송 처리 됩니다.

    또한, 상품품절 또는 재고부족(하자)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거나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자주하는 질문 ] Q. 세탁 방법이 알고 싶어요.

    아래 세탁 가이드를 참고하여 세탁 부탁드립니다.


    ※ 면 소재의 경우 , 원단의 특성상 세탁 시 약간의 수축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세탁 부주의로 인한 제품손상은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세탁 가이드를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스웨트 제품은 손세탁 / 세탁기 사용시 세탁망 사용을 권장합니다.
    짙은 색상의 제품은 이염의 우려가 있으니 단독 세탁하며, 장시간 물에 담가두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안감에 기모가 들어가 있거나 앞면에 프린팅이 되어있는 경우, 프린팅의 손상과 보풀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옷을 뒤집어 세탁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찬물 또는 미온수에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세탁합니다. 표백성분이 있는 세제는 불가합니다.


    건조기 사용은 수축이나 변형의 우려가 있어 권장하지 않으며,  그늘에서 건조 바랍니다.



    ※ 세탁 부주의


    ㅁ세제 잘못 사용 및 과다사용 , 오래 담가놓아 변색 및 이염
    ㅁ세탁취급 표시방법대로 이행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상
    ㅁ세탁 후 헹굼을 제대로 하지 않거나 건조기 사용으로 인한 손상
    ㅁ세탁 시 과도한 물리적인 힘을 가함으로서 손상
    ㅁ땀을 많이 흘리고 난후 시간 후에 세탁하여 발생된 손상


  • [ 교환&반품 ] Q. 교환할 상품의 재고가 없어요.

    교환 요청 시 재고가 품절된 경우 CS센터 (☎02-540-1950)로 문의 주시면 정확한 재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교환 접수 이후 반품지로 도착하는 기간동안 상품의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철회/반품 및 환불로 이루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 교환&반품 ] Q. 교환하고 싶은 상품의 금액이 다르면 안 되나요?

    교환할 상품의 금액이 더 낮은 경우 발생하는 차액에 대해서만 부분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부분 환불 불가)

    교환할 상품의 금액이 더 높은 경우 발생하는 차액에 대해서 '무통장 입금'으로만 가능하며, 차액 입금 확인 후 교환 재배송 처리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 ] Q. 교환 요청 상품의 품번 확인 방법을 알고싶어요.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 사이트 내 상품명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품명 옆 (괄호) 안의 품번을 교환 접수시 품번,컬러,사이즈를 기재해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 ] Q. 반품 완료 건에 대해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아래와 같은 경우 카드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반품완료가 되었더라도 최초 카드 결제일이 카드사 금액 청구 집계일에 해당할 경우

    - 카드사에서 승인취소가 늦어져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된 경우


    다음달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또는 마이너스 처리로 진행됩니다.


    단, 승인취소 및 입금 날짜는 카드사 별로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 교환&반품 ] Q. 반품 배송비를 환불받을 금액에서 차감할 수 있나요?

    My page ▶ 주문 내역 조회 ▶ 취소/교환/반품 ▶ 반품접수 시 '반품 배송비 차감 환불 접수' 기재하여 접수해 주시거나, CS센터 (☎02-540-1950)또는 Q&A 게시판을 통하여

    보내주신 상품 반품지로 도착후 반품 배송비 제외 금액으로 환불 진행됩니다.

  • [ 교환&반품 ] Q. 교환&반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능한가요?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교환&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내 반품, 교환 접수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상품 확인 후 검수 절차를 거쳐 교환, 환불 조치를 해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 ]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모든 상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 상품, 택 미제거 상품에 한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파손,오염 또는 택 제거의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환불 불가 사유]

    -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 상품을 사용/착용하여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의 택,스티커,포장,사은품 등을 제거 또는 훼손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명시된 세탁법 이외의 방법으로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된 경우

    -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화면과 약간의 색감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실측사이즈 또한 평균 2~3cm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스토어 불가)

  • [ 교환&반품 ] Q. 교환&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분실의 우려가 있어 반품 배송비는 [계좌 입금] 으로만 받고 있으며, 교환/환불 처리는 반품 배송비 입금 내역 확인 후 처리 진행됩니다.

    지정 계좌번호로 '주문자명'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주문자명 또는 입금액이 다른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택배비 입금 계좌]

    은행명: 기업은행

    입금계좌: 109-122038-01-017

    예금주명: (주)조스인터내셔널


    * 입금자명(=주문자명)


    - 계약 택배사 이용 : 5,000원 입금 (부분 교환/반품의 경우 2,500원)

    - 다른 택배사 이용 : 고객 직접 타 택배 발송의 경우 '택배비용 선불 결제' 후 2,500원 입금

       (부분 교환/반품의 경우 '선불결제'후 추가 입금액 X)

Q&A

MORE

REVIEW

MORE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